티스토리 뷰

제가 근무하는 사무실에는 겨울철 히터 난방만 하고 있어 발밑이 엄청 추운데요,

그래서 발밑에 두고쓸 난방기를 구매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찾아보게 되었답니다.

 

그중에서 라디에이터의 장점에 꽃혀 제이닉스마니라디에이터5핀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라디에이터의 잠점으로는 대류식 난방으로 연소할때 발생하는 연기나 냄세가 없어 환기가 필요없고

직접적인 바람이 나오지 않아 건조함없이 내부를 데워준답니다.

 

그중에서도 불이날 염려가 없는게 이 난방기기의 매력이더군요.

화재에 안전한 제이닉스미니라디에이터를 사용해보고 난뒤 느낀점을 적어볼까해요

 

저는 5핀짜리를 구매했는데요 너무 큰거보다 작은걸 사놓으면 사무실뿐만 아니라

캠핑시에 텐트 난방용으로도 쓸수 있을것 같아 500w용 5핀 제이닉스미니라이디에이터를 구매하였답니다.

저 철판 갯수에 따라 5핀 7핀으로 나뉘더군요.

 

일단 사이즈가 생각보다도 굉장히 작답니다. ㅋㅋ  캠핑장 들고 다녀도 될정도로 미니멀하네요.ㅋ

 

이모델은 소비전력이 500W라 캠핑장에서도 안전하고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인데요.

요즘같은 계절에는 텐트안에 넣어 놓으면 훈훈해질듯 한데요. 겨울철에는 크게 효과는 못볼듯 하네요. ㅜㅜ

 

박스를 개봉하니 사용 설명서가 박스안에 들어있답니다.

 

간단히 발 받침대만 끼우면 되되군요.

 

조립하고 나서 사무실 발밑에 두고 켜봤는데요. 효과는 어떨까요??

사이즈가 정말 아담하고 귀엽지요?? ㅋ

 

효과는 글쎄요.~~~

발밑쪽만 따뜻해지는 수준이랍니다.

 

고온으로 다이얼을 돌려도 그냥 따뜻한 느낌이 날정도이지 뜨거울정도이거나 손이 델정도는 아니더군요.

그래도 없는것보다는 낫구요.  겨울철 간간히 발밑에 두고 잘 사용할수 있을듯 해요~~

 

캠핑장에 맞출려고 5핀을 구매했는데 좀더 큰걸살까하는 후회가 밀려오네요 ㅋㅋ

 

오히려 캠핑장 텐트안에서 쓰기에는 미니 팬히터가 더 낫겟더군요.

 

제이닉스미니라디에이터를 잠깐 동안 사용해보니 가열이 되면서 탁탁 튀는소리가 한번씩 나네요.

저가형이라 그런줄알았는데 설명서를 보니 처음에 사용할때는 잠깐동안 난다고 사용설명서에도 적혀있긴하네요.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하구요~~

그래도 사무실용으로 쓰기에는 사이즈가 좀 작지 않나 싶네요.

이상으로 제이닉스미니라디에이터 사용기를 마칩니다.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이만^^